2019-1학기 수강변경기간 및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
대상 |
변경 기간 |
시간 |
장소 |
전 학년(1~4학년) |
2019. 3. 6.(수) - 8.(금) |
09:00 - 17:00 |
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|
2. 수강허가서
 가. 수강허가서란? 수강여석이 없어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한 경우 담당교수의 허가를 득하여 수강정원을
      초과하여 수강신청 하는 것.
 나.수강허가서 제출기간: 2019. 3. 6.(수) - 7.(목), 09:00-16:00까지
 다.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사항
  1) 학생의 수강허가 요청시 수강여석 및 강의실 수용인원 확인 후 수강허가서 날인
  2) 수강여석이 남아 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강신청하도록 안내
  3) 수강허가 날인이 여의치 않을 경우 학과사무실을 통해 교무학사부(내선 5123)으로 수강인원
     증원 요청
 라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 장소(수강허가서 첨부파일 참조)
  - 수강허가 수의 제한은 없으며 전공은 해당학과, 교양은 소속학과 사무실로 제출
 마. 수강허가서 제출 및 처리 안내(학과/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)
학생 |
 ①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  또는 ② 해당 과목 전공 학과 사무실의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내역 기재 |
학과 |
 ①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
 ② 상황에 따라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이 학과로 방문해     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기재 →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     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→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자료 전달 |
단대 행정실 |
학과로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 신청 대장>의 내역을 3. 7.(목)까지 시스템 입력  ※ 입력 메뉴: 종합정보시스템(직원)>학사>수업업무>수강허가/안내>수강허가서  ※ 입력자료는 6월 말까지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보관 후 자체 파기 |
 교무학사부 |
수강허가서 수강신청 처리 ① 수강허가서 입력자료는 3. 7.(목) 17:00 이후 일괄 처리 ② 3. 8.(금): 추가 처리 수시 진행(수강허가 입력 오류 등 반영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