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1. 수강변경(정정) 안내
대 상 |
변경(정정) 기간 |
시 간 |
장 소 |
전 학년(1-4학년) |
2020. 9. 3.(목)-9. 7.(월) |
09:00-17:00 |
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|
2. 수강허가 신청 안내
가. 수강 여석이 없어 온라인 수강신청이 불가한 경우 담당교수의 승인을 득하여 수강정원을
초과해서 수강신청 함
나. 수강허가 신청 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다. 수강허가 신청 기간
구 분 |
수강허가 신청(학생) |
기 간 |
2020.9.3.(목) ~4.(금) 09:00 ~ 16:00 까지 |
라. 수강허가 신청 절차
1) 학생
가)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수업업무 ▶신청업무 ▶수강허가신청 ▶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 과목명
중 택1) ▶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신청 클릭 ▶사유 입력 ▶수강허가신청 클릭 ▶닫기
나)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수업업무 ▶신청업무 ▶수강허가신청 ▶수강허가신청내역 상태 표시확인
(아래 다) 상태설명 참조)
다) 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마. 수강허가 신청 과목 수: 제한 없음
신 청 |
승 인 |
처 리 |
미처리 |
담당교수 미확인 |
수강허가 신청건 승인 |
수강신청 완료 |
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 미처리(수강허가신청 불가 항목, 유의사항, 처리불가 사례 등 |
3. 보다 자세한 절차 및 처리 방법은 붙임 화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