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제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안내
2021학년도 제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안내
가. 행사명: 2021학년도 제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
나. 참가대상: 2021학년도 제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과제 수행팀(붙임2 참고)
다. 일시: 2021. 12. 28.(화) 10:00 ~ 14:30
라. 장소: 성산홀 17층 스카이라운지
마. 주요내용
1) 캡스톤디자인 결과물 전시 및 평가
2)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성과 공유
바. 추진일정
일정 |
주요내용 |
비고 |
2021. 11. 22.(월) ~ 12. 3.(금) |
경진대회 신청서 접수 |
이메일 접수 |
2021. 12. 6.(월) ~ 12. 8.(수) |
서류 심사 |
결과 개별 통보 |
2021. 12. 10.(금) ~ 12. 26.(일) |
본선 진출팀 PPT 발표자료 제출 |
이메일 제출 |
2021. 12. 28.(화) |
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|
사. 신청 방법
1) 제출서류: [붙임1]의 신청서와 과제요약문(2page 이내)
2) 제출방법: 이메일 제출(hsr5338@daegu.ac.kr)
3) 제출기한: 2021. 12. 3.(금) 17:00까지
아. 문의처: LINC+사업단 황서린(053-850-4784)
※ 행사 진행시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(발열 검사, 손 소독, 마스크 착용)하고, 행사장 최대 수용가능 인원
에 맞추어 진행
자세한 사항 및 신청 양식은 붙임파일 확인 바랍니다.